최종편집 : 2019-06-17 오후 05:01:18 회원가입 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사건/사고 교육 노동 환경 복지 여성 미디어 인물 사회일반 국회/정당 행정/지자체 외교/국방 정치일반 주식일반 부동산 생활경제 금융 취업/직장인 경제일반 생활정보 건강 공연/전시 여행/레저 음식/맛집 가정/육아 문화생활일반 정치 경제 문화 건강 칼럼일반 특집 기획기사 주간포토 포토갤러리 알림방 바지연 정책자료실 바지연 공개자료실 시민/단체자료실 보도자료실 자유게시판 회원사대표자방 종합자료실 뉴스 라이프 기획·특집 오피니언

전체기사

알림방

바지연 정책자료실

바지연 공개자료실

시민/단체자료실

보도자료실

자유게시판

회원사대표자방

종합자료실

뉴스 > 여성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54>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2019년 03월 06일(수) 15:53 [홍주일보]

 

ⓒ 홍주일보


미미(믹스견, 1살 추정, 암컷)

서부면의 한 할머니가 개 세 마리를 남겨둔 채 돌아가셨습니다. 미미는 많이 마른 상태지만 성격이 무척 좋고 순합니다.

코코(믹스견, 1살 추정, 암컷)

코코 역시 반려인의 죽음으로 갑자기 오갈데 없어진 바람에 보호소로 왔습니다. 애처로운 눈으로 따뜻한 손갈을 갈구하는, 작은 체구의 사랑스런 강아지입니다.

순돌이(믹스견, 1살 추정, 수컷)

홍성읍내에서 신고되어 보호소 신세를 지고 있는 순돌이는 챠우챠우와 리트리버의 믹스라고 합니다. 사람을 보면 좋아 어쩔줄 모르고 온갖 묘기를 다 펼쳐보이는 순둥이입니다.

반지(카오스 코숏, 2개월, 암컷)

반지는 읍내 한 아파트 재활용장의 산처럼 쌓인 박스더미 사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온집을 종횡무진 뛰어다니는 깨발랄 아깽이지만 유달리 시람을 잘 따르는 소위 개냥이과입니다. 실내묘입니다.

***

보호소의 동물들을 입양하시면 최대 20만원까지 중성화수술 비용을 포함해 병원진료비가 지원됩니다.

생명도 살리고 병원비도 도움 받으세요!

고양이들은 실내묘를 원칙으로 하며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의 입양서약서의 기준에 맞춰 입양이 결정됩니다. 홍성군의 금일 보호소에서 개나 고양이를 입양할 경우, 중성화수술ㆍ접종비를 포함한 병원비용으로 한 마리당 20만원까지 입양보조금이 지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로 연락바랍니다.

***

(주)홍주일보사ㆍ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홍주일보기자 hjn@hjn24.com
“ ⊙사시(社是)=”
- Copyrights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주일보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이전 페이지로

 

 

 최근 많이 본 뉴스

경관저해·환경오염 막고 마을..

해남하면 생각나는 것

힘찬 새출발 다짐 '해남군민의..

에-말이요

베니키아칼튼호텔 김현태 회장..

화산면 밑반찬 나누며 이웃사..

푸드플랜 수행 적임자는

뮤지컬로 어린이들 올바른 식..

농업기술센터 학교 4-H회 지원

가수 한여름, 경주월드 전속모..

 이달의 인물 포터스

<인터뷰> 이호군 해남군 지역..
[해남신문]"군민들 보듬어주는 역할 하겠다" - 지역에 어떤 복지 정책을 펼쳐야 한다고 생각하는..

통일
[해남신문]드 높은 하늘은 저리 푸른데한 민족끼리 분단의 아픔은하늘처럼 시리다같은 말 같은 ..

[고전칼럽] 대의멸친(大義滅親..
[광양신문]나라나 민족에 큰 도움이 된다면 부모나 형제의 정(情)도 돌아보지 않고 벌을 가(加)..

[스마트폰 즐기기 96] 뱅크 샐..
[광양신문]스마트폰이라는 기기가 이 세상에 태어나면서 우리의 삶은 편리해지기 시작했다. 아침..
바지연 공동 편집규약(안) 회원사현황 조직도 윤리강령 걸어온길 규제철페투쟁위원회 정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언론사 & 단체 신청
바른지역언론연대 / 우편번호 34186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8 홍인타워오피스텔 1201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모소영
이메일: paranbus@hanmail.net / 전화 : 010-2824-7871 / 팩스 : 070-4170-4411
사업자등록번호: 경기아00152.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