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12-15 오전 11:28:17 회원가입 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사건/사고 교육 노동 환경 복지 여성 미디어 인물 사회일반 국회/정당 행정/지자체 외교/국방 정치일반 주식일반 부동산 생활경제 금융 취업/직장인 경제일반 생활정보 건강 공연/전시 여행/레저 음식/맛집 가정/육아 문화생활일반 정치 경제 문화 건강 칼럼일반 특집 기획기사 주간포토 포토갤러리 알림방 바지연 정책자료실 바지연 공개자료실 시민/단체자료실 보도자료실 자유게시판 회원사대표자방 종합자료실

전체기사

알림방

바지연 정책자료실

바지연 공개자료실

시민/단체자료실

보도자료실

자유게시판

회원사대표자방

종합자료실

뉴스 > 사회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산 좋고 물 좋아 낭만과 여유, 그리고 편안함으로 행복해지는 곳"

황토방과 편백나무로 건강이 느껴진다'미소펜션'

2017년 02월 24일(금) 20:23 [광양신문]

 

ⓒ 광양신문


ⓒ 광양신문


ⓒ 광양신문


ⓒ 광양신문


ⓒ 광양신문


미소펜션 바로 옆에 위치한 백운산 동곡계곡

각자 취향에 따라 편안한 휴식을 취하길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을 그대로 즐기면서 낭만과 여유로 마음이 힐링되는 휴식공간이 각광받고 있다.

백운산이 한눈에 보이고 물 흐르는 소리가 바로 전해지는 자리에 위치한'미소펜션'이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몸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미소펜션' 은 그림처럼 드리워진 산과 나무들로 한옥의 아름다움을 담은 황토와 편백나무로 지은 친환경적인 펜션으로 남녀노소 특히 어르신들이나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다가오는 봄부터 여름을 대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강경환 대표는"편백나무와 황토방으로 따스함이 고스란히 전해져 자고 일어나면 개운함을 바로 느낄 수 있다"며"피로가 쌓여 삶의 여유와 에너지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미소펜션'에서 느긋하게 삶의 질을 높여 볼 것"을 당부했다.

또한"자연의 아름다움을 조망하며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단체 등 누구와 함께 와도 소중한 추억으로 힐링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소펜션 바로 옆에 위치한 광양동곡 계곡은 물놀이하기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져있다.

강경환 대표는"백운산에 위치해 공기가 맑고 물이 좋아 한번 오신 고객 분들은 잊지 않고 다시 찾아 주신다"며"타지에서 방문한 고객이 광양에 대해 알고 싶어 하실 경우 가이드 역할도 할 생각이라며 맛집이나 유명한 관광지를 소개해 2배로 즐거워지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마음을 힐링하기 위해 찾은 고객 분들이 편안하게 즐기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소펜션은 총 4채로 1채당 12평으로 방 구조와 시설은 똑같다. 6인 기준으로 비수기에는 주중 9만원, 주말 13만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성수기(7, 8월)에는 주중, 주말 25만원이며 예약하고 방문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700평 부지에 8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단체모임이나 회사 워크샵 등 단체행사도 가능하다.

40여개의 평상은 5만원으로 대여하며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취사도 가능하다. 펜션 바로 옆에 높낮이가 다양한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물놀이하기에 안성맞춤이며 물이 맑아서 물고기가 바로 보여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주소 : 광양시 옥룡면 학사대길 5

문의 : 010-5304-4232(강경환), 010-4615-1474(김향희)

최혜영기자
“광양신문”
- Copyrights ⓒ광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양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광양신문

 

이전 페이지로

 

 

 최근 많이 본 뉴스

소소한 일상 담아낸 김우성 작..

군립도서관 문화프로그램 접수

해남 수채화동호회 여섯 번째 ..

블랙리스트의 낙인효과

질 좋은 육아를 장려하는 정책..

대흥사 호국대성 서산대사 추..

오래된 미래 소농(小農)

해남군정구협회 협회장기 맹활..

옥천면새마을협의회 연탄 봉사

세밑온정 365일 만나고 싶다

 이달의 인물 포터스

사천청지회 43대 회장에 조용..
[뉴스사천]지역봉사단체 사천청년지도자협의회 제42대·43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9일 오후 5시 정..

민주노총 일반노조 위원장에 ..
[뉴스사천]사천시청 환경미화원 정대은(69년생)씨가 최근 민주노총 민주일반연맹 (경남)일반노동..

"글씨만으로 다양한 감정 전달..
[뉴스사천]글자가 주는 매력, 그 깊이는“제가 하는 일이 오롯이 글자만으로 표정과 감정을 담아..

이주성 씨 목공예 대회 우수상
[해남신문]가학산 자연휴양림에 근무하는 이주성 씨가 편백나무로 제작한 작품 '가학산을 품..
바지연 공동 편집규약(안) 회원사현황 조직도 윤리강령 걸어온길 규제철페투쟁위원회 정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언론사 & 단체 신청
바른지역언론연대 / 우편번호 34186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8 홍인타워오피스텔 1201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모소영
이메일: paranbus@hanmail.net / 전화 : 010-2824-7871 / 팩스 : 070-4170-4411
사업자등록번호: 경기아00152.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